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lobal Languag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writer BALLOP (ip:)
date 2016-03-31 10:04:44

[AS 접수 안내]

 
① 상품의 AS는 본사에서 접수되어 수선진행 완료 후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② 상품 AS의뢰 및 요청은 자사 몰 고객 게시판의 1:1문의 및 유선통화로 접수가능하며, 
수선 기간은 평균 2주(주말 및 공휴일 제외)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③ 수선비용


품질보증기간 경과 또는 품질보증기간과 관계 없이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의 경우 유료로 수선이 진행됩니다.

제품에 따라 과다하게 파손이 되었을 경우, 수선불가 항목으로 판단되어 반송될 수 있습니다.


 
④ 수선 가능 항목


 

*자재가 필요한 수선의 경우 유사한 자재로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CS CENTER
1668-3740
평일 10:00~17:00
점심 12:30~14:00
주말/공휴일 휴무
KEB하나은행
322 - 890062 - 59304
예금주 : (주)지티에스글로벌
반품 주소 : [17411] 경기도 이천시 설성면 장능리 379-27

-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BANK INFO
1668-3740
평일 10:00~17:00
점심 12:30~14:00
주말/공휴일 휴무
KEB하나은행
322 - 890062 - 59304
예금주 : (주)지티에스글로벌
반품 주소 : [17411] 경기도 이천시 설성면 장능리 379-27

-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