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봄가을철 입기 좋은 캐쥬얼 의류 아플릭 시리즈 얼리버드 특가 오픈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6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밸롭’에서 톤에 구애받지 않는 아플릭 캐쥬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아플릭 시리즈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따듯한 컬러감에 밸롭을 대표하는 로고를 더해 한층 감도 높은 캐주얼 룩을 완성시킬 수 있는 총 4종류의 의류이다.





다가오는 신학기 등교룩, 스케이트보드 룩 등 여러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밸롭 아플릭 캐주얼 시리즈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B로고자수의 ‘아플릭 B맨투맨’, 쌀쌀한 날씨에 걸치기 좋은 ‘아플릭B로고 후드집업’, 밸롭 풀네임 로고가 들어가 있는 ‘아플릭 밸롭 로고 후드티’, 편안하고 포근한 무드로 상의와 매치하기 좋은 ‘아플릭B로고 조거팬츠’까지 총 4종류로,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맨투맨 기준 블랙, 멜란지 그레이, 아이보리, 라이트블루, 라이트핑크 총 5색상으로 고를 수 있는 색상 스펙트럼이 넓어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초이스 할 수 있다.




디자인과 컬러감 뿐만 아니라, 원단의 변형을 방지하는 덤블워싱 가공법으로 세탁기에 돌려도 쉽게 늘어나지 않는 높은 내구성까지 챙겼다. 

면 혼용률이 높아 피부에 자극이 적고 흡습성이 우수해 예민한 스킨에도 많은 자극을 주지 않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관계자는 “23년 봄을 맞이하여 따듯한 봄의 계절성에 맞는 부드러운 색감의 아플릭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색감뿐 아니라 질감까지 부드러운 높은 활용도를 가진 아플릭 시리즈를 얼리버드 특가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 편 이번 아플릭 캐쥬얼 시리즈 의류 전상품은 오는 3월 6일(월)까지 얼리버드 특가를 진행 예정에 있다. 아플릭 B로고 맨투맨 기준 얼리버드 기간에 구매 시 35%할인가 4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