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스포츠브랜드 ‘밸롭’, 오프라인 매장 프로모션 및 새해맞이 SNS 이벤트 전개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1-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4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하는 국내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브랜드 밸롭이 신년을 맞아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밸롭 매장에서 신발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한 내용으로, 여기에 신발 구매자에게는 1족 당 슈즈클리너를 1개씩 증정할 예정이다.

위 프로모션은 밸롭 매장이 입점해 있는 NC 백화점 야탑점, 신세계 백화점 광주점, 뉴코아 아울렛 부천점, 뉴코아 아울렛 인천점 총 4곳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밸롭 매장 방문 시 원하는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프로모션 가에 구매할 수 있어 매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메리트가 크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밸롭에서는 새해를 맞아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밸롭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새해를 맞아 이루고 싶은 소원 댓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밸롭의 윈터 시즌 베스트셀러 티바트 윈트리의 2번째 시리즈인 윈트리 2.0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밸롭 오프라인 매장 담당자는 “2023년 올해도 새로운 고객 확보와 함께 온, 오프라인 모두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께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밸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