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슈마커 플러스 명동점 입점 및 ‘국민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4

[비지니스코리아=김은진 기자] 스포츠브랜드 ‘밸롭’이 프리미엄 멀티 스토어 슈마커 플러스 명동점에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슈마커 플러스 명동점은 지하철 4호선 명동역에 근접한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기존 슈마커 매장보다 훨씬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으로 차별화를 뒀다.


디자이너브랜드 슈즈부터 고가의 브랜드, 해외브랜드 슈즈까지 많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브랜드로 인해 같은 종류의 신발이라고 해도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명동점 입점을 기념해 매장 구매고객 전원에게 신발 클리너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밸롭은 이와 함께 브랜드의 가치와 우수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신뢰를 받은 브랜드를 발탁하는 ‘2022 국민 브랜드 대상’에서 운동화, 스니커즈 제화 업체 부문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오는 12월 28일부터 밸롭 공식몰에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밸롭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주신 사랑 덕분에 슈마커 플러스 명동점에 입점 할 수 있게 됐고 오프라인으로 고객이 직접 밸롭의 슈즈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점차 입점 제품을 늘려가 슈마커 플러스에서 더 많은 밸롭 제품을 만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