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스포츠브랜드 '밸롭',한파대비 윈터세일 시작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9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12월에 접어들면서 아침 체감온도가 영하 10도를 웃돌 만큼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고 있다. 이에 국내 스포츠브랜드 ‘밸롭’에서 다가오는 겨울 한파를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밸롭 공식 홈페이지에서 12월 1일 시작되어 14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윈터 프로모션은 밸롭의 기존 인기상품과 22FW최신상 제품을 최대 69%의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패딩슈즈, 윈터샌들 뿐 아니라 겨울철 인기 슈즈라인과 그 외 패딩 종류까지 다양한 겨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행사 기간동안 총 12만원의 윈터 쿠폰팩을 제공한다. 겨울 맞이 프로모션인만큼 회원 등급 중복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밸롭 공식몰의 기존 회원이거나, 새로 회원이 된 고객은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밸롭이 제안하는 인기 조합 추천 세트를 구매할 시 추가로 5,000원 할인이 더해진다. 추가 할인 품목은 패딩슈즈 콜드스냅과 숏패딩set, 윈터샌들과 덕다운 롱패딩set, 윈터샌들과 윈트리 로우1 set이며, VIP등급 회원에게는 해당 세트 상품을 구매 시 더욱 큰 할인 폭을 제공한다.

밸롭 관계자는 “체감 온도가 급격하게 떨어지는 겨울 한파가 다가오고 있다. 기존 인기 상품과 더불어 22FW신상품의 반응이 굉장히 좋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많은 분들이 경험 해보길 바란다”며 “편안하고 따듯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완성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