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스트릿 뮬 캔버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런칭!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0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가 전개하는 전문 스포츠 브랜드 ‘밸롭’에서 카카오메이커스 단독으로 스트릿 뮬 캔버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쿠아슈즈, 런닝화, 어글리슈즈 등 다양한 스타일의 공격적인 신제품 출시와 함께 2030 소비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스트릿 뮬 캔버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트릿 뮬 캔버스는 벌커나이즈드 공법으로 제작되어 인위적인 재봉이나 인공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한 열만으로 접착해 내구성이 좋고 탄성이 뛰어나며 유연해지는 장점으로 신발을 신고 활동할 때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뮬 형태의 캔버스화 특성상 벗겨지기 쉬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뒤축이 살짝 올라오도록 디자인하여 미끄러지지 않고 편안하게 신고 활동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보이지 않는 신발 내부의 인솔도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PU 인솔을 사용하여 발의 피로감을 더욱 덜어준다.

밸롭 스트릿 뮬 캔버스는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16일까지 44% 할인된 단독 특가로 진행된다. ㈜지티에스글로벌 온라인팀 MD 손경호 과장은 “올 여름 편안한 착화감의 스트릿 뮬 캔버스로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출처 : 충청일보(http://www.ccdailynews.com)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