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에이빙뉴스] 지티에스글로벌, 밸롭스킨슈즈 <아쿠아핏> 론칭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2-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22

지티에스글로벌, 밸롭스킨슈즈 <아쿠아핏> 론칭


 



초경량 스킨슈즈 브랜드 BALLOP(대표 최선미, www.gtsglobal.co.kr)이 2015' S/S시즌에 발맞춰 기존의 스킨슈즈에 아쿠아슈즈의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 'BALLOP AQUA FIT'을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2015 SPOEX'에서 처음 선보였다.

밸롭 아쿠아핏은 국내 최초로 스킨슈즈를 개발한 지티에스글로벌의 2015' S/S신제품으로 물기 있는 노면에서의 미끄럼 방지를 위해 국내 최초로 문어빨판 (Octopus sucker) 기능을 장착했으며 빠른 배수와 건조를 위해 아웃솔에 배수구멍(water-hole) 기능을 채택했다.

또한, 뛰어난 착화감과 쿠션감을 위해 고탄력펀칭 컵인솔(Punching cup-insole)을 적용해 쾌적한 환경에서 물놀이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밸롭은 갑피원단과 나염 및 각종 신발 원부자재에 대해 Europe의 까다로운 친환경 REACH TEST를 통과해 신발의 품질뿐만 아니라 원부자재의 친환경성을 인증받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밸롭 아쿠아핏은 평균 중량 105g의 초경량 신발로 맨발과 같은 보행 환경을 제공해 발 건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물놀이 환경에서 더욱 발과 밀착돼 벗겨지지 않고 미끄럼을 방지해 물놀이, 해양레저 스포츠에 폭 넓게 사용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티에스글로벌은 '밸롭 아쿠아핏'을 올 4월 1일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메가마트, 신발 멀티숍 S-Market, 전국 워터파크 및 수영복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에 맞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전국적인 유통망 구축을 위해 지역별 대리점이나 SHOP in SHOP 취급점 모집에도 나서고 있다.

이 회사는 스킨슈즈를 출시한 이후 지난 4년간 매년 200%의 매출 신장을 거듭해 2014년 30만족의 판매를 달성했으며 2015년에는 최소 50만족 이상 판매해 국내 1등에서 세계 1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매출의 20%를 R&D와 해외전시회 출품에 투자하는 등 공격적인 해외 영업과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아레나, 레노마, 엘르, 배럴 등 10여개 기업에 OEM(주문자상표부착) 제품을 공급 중이다.

또한, 미국, 중국, 일본, 스페인, 독일, 호주, 남아공, 터키, 싱가폴 등 전세계 15개국에 자체브랜드인 BALLOP으로 수출함으로써 대한민국 신발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한편, 지티에스글로벌은 2014년 수영선수 박태환에 이어 2015년에는 최근 여러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고 있는 배우 최진혁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이어간다는 입장이다.
밸롭은 최진혁의 건강한 이미지와 모범적인 라이프스타일이 밸롭 스킨슈즈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발했다고 밝혔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이윤 기자(www.aving.net)


출처 |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244872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